https://www.youtube.com/watch?v=RZfPRZpnAd8
https://www.youtube.com/watch?v=LUXcdf_tC_o
노래 : 나훈아[1971]
그다방에 들어섰을때 내가슴은 뛰고있었지
기다리는 그순간만은 꿈결처럼 감미로웠다
약속시간 흘러갔어도 그사람은 보이지않고
싸늘하게 식은 찻잔에 슬픔처럼 어리는고독
아~~~ 사랑이란 이렇게도 애가타도록
괴로운 것이라서 잊으려도 잊을수 없어
가슴 조이며 기다려요
루~~~ 루 ~~~ 루 ~~~~~~~~~~~~~
아~~~ 사랑이란 이렇게도 애가타도록
괴로운 것이라서 잊으려도 잊을수 없어
가슴 조이며 기다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