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버렸어요. 보고 말었어요. (5시 땡하자마자 봤지요~)
현진이는 애교라는 그이유를!!!!
세상에.........너무 못됐어요😨😨😨😨
그치만 연기잘하는 이승규(님)에 놀랐어요.
그리고 얼굴에 또 놀랐죠.
저 참교육 보고 막례할머니 됐어요
이거봐 잘생겼잖아...
그치만 너무 나빠요
욕도 너무많이해.
착한친구들을 왜 괴롭히는거야
학생 그러다 벌받어...
준형아 너 그렇게 살면 안된다??!!!!
아니근데 악역이 왜이리 처연하게 예쁜거죠?!
군계일학이야 막 혼자 빤짝빤짝해💖
쓰레기는 쓰레긴디..
예쁜 쓰레기였구나....😇ㅋㅋㅋㅋ
한회 꽉꽉 채워서 얼굴 보는데 좋았어요.
아니 그니까 이게 내용이 막 좋을순없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ㅎㅎㅎ
나쁜역할 하느라 고생했겠다 싶었어요 ㅠㅠ
그래도 결과물이 잘나온것같아요.
축하해요🎉🎉
이말 해주려고 급하게 달려왔어요.
저는 이만 남은 회차를 보러갈게요.
근데 넘 무서워서 좀 천천히 볼게요 😂😂
요즘애들 무섭다무섭다하는데 화면보다가
울뻔했지 뭐에요 ㅋㅋㅋㅋ
좀더 자세한(?) 리뷰는 손편지로 쓸게요 안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