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영상시방

[스크랩] 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작성자仕朗:이 선 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仕朗:이 선 하

하늘엔 구멍 난 듯
머리 위에 물 폭탄 쏟아져
깊은 밤 놀란 가슴 달랬어요.

인적 없는 거리엔
우뚝 선 가로등 불빛만
다정히 반기며 맞아주는데

허기진 하루의 피곤함이
내리는 빗물에 지워지고
다시, 떠오른 태양 희망이라 좋았어요.

2026년 6월 20일(작성)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꿈속의 사랑 나눔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