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진영 작성시간 26.06.20 오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이미연 작성시간 26.06.20 비와 함께 걷는 길 상쾌하고 즐거웠어요.
골뱅이 무침과 막걸리를 준비하신 장군님 덕분에 입도 즐거웠구요.
엘돌핀이 팍팍ㅎㅎ -
작성자조상국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날의 수채화 같은 예쁜사진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김광수 작성시간 26.06.21 시루섬 흔들다리에서
많은 액션이 있었군요
-
작성자남영일 작성시간 26.06.21 빗 속에 우산까지 고장~!
리딩도 멋진 단양.잔도길로 즐어웠어요
우산도 바꿔주시고
고마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