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12 홍콩콘서트 티켓 가신청

작성자쇼콜라비|작성시간26.06.12|조회수335 목록 댓글 50



영랑님들 안녕하세요. 쇼콜라비입니다.
912까지 오늘로 D-92입니다!
얼마전 진여사님이 베이징 행사에서 말씀하신 대로 홍콩에서 레슬리 70세 생신 기념 음악회가 있을 예정인데요.
이번에 이 음악회에 가시고자 하는 분이 얼마나 되는지 먼저 인원 파악을 좀 하고자 합니다.

지난 2023년 20주기 추모콘서트에서는 진여사님이 우리 한국 팬들에게 1열 자리를 특별히 배정해 주셔서, 그때 같이 가신 영랑님들은 정말 그 꿈 같은 시간에 푹 빠져서 보내고 왔어요. 물론 한국 팬의 열성적인 모습을 다른 팬들에게도 많이 보여주고 왔구요.
이번에는 홍함체육관이 아니라 다른 곳에서 할 예정이지만 이번에도 진여사님께서 한국팬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티켓을 확보해 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좋은 자리 주시기를 내심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진짜 23년에도 진여사님이 우리 장국영사랑에게 특별히 티켓을 확보해주셔서 다행이었지. 개별적으로 티켓팅하러 들어갔다가 대기 하세월에 튕겨나오질 않나...정말 피말리는 시간이었거든요. ㅎㅎㅎ

아직 정확한 정보가 나오진 않았지만 9월 12일에 음악회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고, 여기에 맞춰서 가실 분들이 얼마나 되실지 미리 인원 파악하여 최대한 티켓을 확보해보려고 합니다.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신청하시는 수 만큼 100% 티켓을 확보한다는 장담을 할 수는 없지만 최대한 노력해 볼 예정입니다.

몇 가지 주의사항 있습니다.
-영상회 참가 신청공지에도 올렸지만, 모든 오프 행사는 농정회원(정회원) 이상만 신청 가능하십니다.
-티켓 신청은 1인 1티켓을 원칙으로 합니다.
카페회원이 아니신 분과 같이 가시는 경우에는 그 분도 회원 가입하셔서 농정회원이 되셔야만 신청가능한 점 유의해 주세요.
-혹여나 신청자보다 티켓이 적게 확보되었을 경우에는 신청 선착순이 아닌 그간의 카페활동 기여도를 참작하여 배분할 예정입니다.
-티켓 배분이 확정된 이후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도 유념해주세요

그렇담 얼른 신청 고고!

티켓 신청하실 분들은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댓글알림 필수입니다!

가신청은 3~4일 후에 마감할 예정입니다.

7월 4일 영상회도 많은 참여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