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랑님들 안녕하세요~ 쇼콜라비입니다.
이제 912까지 90일도 남지 않았네요!
이번 912에 홍콩 가시는 분들 몇분이나 되실지 궁금하네요. ^^
단체 여행을 다니는 건 아니지만, 홍콩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 콘서트, 전시회 정보 및 궁금한 내용, 단체사진 등 서로 편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장국영사랑 홍콩방문단" 오픈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6년 912에 맞춰 홍콩방문이 확정되신 정회원(농정회원)이상인분들만 입장부탁드립니다.
필요시 현지에서 보복산 등 단체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만, 항공티켓, 숙소, 여행일정 등 모두 개인적으로 정하시는 거고, 카페에서 주관해서 하는 단체여행이 아닌 점 참고해주세요.
단톡방에 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비밀댓글 남겨주시면 링크 전달드리겠습니다.
채팅방 입장시 카페닉네임과 동일하게 닉네임 설정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