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 답변방

치료 끝난후 미세혈뇨 궁금해요

작성자시세서맘(환우가족/ALL/210802)|작성시간26.06.16|조회수127 목록 댓글 0

저희 아이는 T림프백혈병이예요 치료종결한지 1년 6개월 되어갑니다
집중 치료 1년 동안 휴식기에도 열이나서 응급실을 얼마나 자주 갔는지 모르겠어요
그동안 0나오던 mrd가 치료 종결할때 0,004->0.003->0.0001순으로 나왔습니다
교수님은 1년동안 피검하면서 지켜보자 하셨어요
종결후 여태껏 병원 다니면서도 이런저런 걱정거리가 한가득이예요
멍도 자주 드는것 같고 목에 멍울도 잡히고 이번엔 혈뇨도 보인다네요ㅠ
둘째 치료받으러 다니면서 첫째와 셋째가 매일 집에만 있으니까 우린 언제쯤 놀러갈수 있냐고 그럴때마다 아이들한테 미안해서 아이들 모르게 눈물도 많이 흘렸네요
마음 다잡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