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가산점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삼단봉|작성시간26.06.11|조회수68 목록 댓글 0

경간을 준비하는 23살 학생입니다.
제가 무도단증이 없어서 체력 가산점을 받을 수가 없는데
이런 경우라면 필기 평균 컷보다 몇점 정도를 더 높게 받아야 할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