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점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삼단봉|작성시간26.06.11|조회수6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간을 준비하는 23살 학생입니다.제가 무도단증이 없어서 체력 가산점을 받을 수가 없는데 이런 경우라면 필기 평균 컷보다 몇점 정도를 더 높게 받아야 할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