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재 질문입니다 작성자김자현|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삼식이판례를 받게된다면 3개년 최신판례는 살 필요가 없는건가요? 2.그리고 삼식이판례 과목과 배부날짜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X STUDY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자료를 받게 되더라도, 판례에 대한 상세내용등을 학습하고자 하실 경우라면, 질문해주신 교재를 추가로 보셔도 판례 학습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자료의 일정은 정해지는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