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교재 질문입니다

작성자김자현|작성시간26.06.17|조회수74 목록 댓글 1

1.삼식이판례를 받게된다면 3개년 최신판례는 살 필요가 없는건가요?

 

2.그리고 삼식이판례 과목과 배부날짜도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X STUDY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자료를 받게 되더라도, 판례에 대한 상세내용등을 학습하고자 하실 경우라면, 질문해주신 교재를 추가로 보셔도 판례 학습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자료의 일정은 정해지는대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