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퍼온글]이대호 한기주

작성자트윈스DA|작성시간13.02.15|조회수528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분석관 | 작성시간 13.02.17 오,,,, 역시 이대호ㅋㅋㅋ 저런강단이 있으니 성공하지ㅋ
  • 작성자kane | 작성시간 13.02.17 기싸움이란거 이종범선수가 한말 정말 중요한 말이죠. 저런 기싸움에서 이겨야 상대를 무너뜨립니다. 엘지에는 거의 저런 기 가진 선수 없다고 봐야죠. 기아는 해태시절부터 상대 몸에 공을 맞춰서 기를 죽이려는 못된 저 악습을 올해는 모든팀이 집중견제좀 해줘야 한텐데. 이종범의 명언 엘지선수들이 잘새겨 들었으면, 순진하게 야구하면 절대로 안된다. 참 엘지에는 순진한 선수들 많습니다
  • 작성자중간만하자 | 작성시간 13.02.17 많아도 너무 많죠.
  • 작성자어린이회원때부터팬 | 작성시간 13.02.17 한기주오지환한테빈볼던진게생가나네요.
    그당시 오지환선수가잘한거라고해설위원이얘기하지만
    저는아무리선배지만 대드는깡따구가필요하다고생각이들었는데요..
  • 작성자큐키 | 작성시간 13.02.18 저거도 좋은데 그 다음 짤린 영상도 궁금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