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런홈런의 환희! (오늘의 쌍둥이 일기)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82년부터골수팬 작성시간26.06.20 지고 있어도 질것 같지 않은 분위기 곰탱이한테 역전해서 더 기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곽빈이 등판을 해도 결국 승리는 쌍둥이. 올시즌도 확실한 쌍둥이 우위가 예상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이감자 작성시간26.06.20 보경선수 홈런으로 멋진 역전승 였네요.낼도 승리일기 기대합니다. 모두 굿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드디어 4번타자 문보물의 역전 홈런으로 승리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오늘 웰스의 쾌투를 기대해 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퀼트리57 작성시간26.06.20 왠지 보경이가 혹 한방 칠것같은 느낌이 화~악 들더라고요 많이 칭찬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약속의 8회 문보경은 그 약속을 지켰습니다.역시 문보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곤 작성시간26.06.20 피 는 못 속이네요,문보경 스리런 홈런 치니이대형 해설위원 좋아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쌍둥이 유니폼을 입고 있으니까 과거 이대형선수로 돌아온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영진_캐넌재현 작성시간26.06.20 기아도 어지간하네요9회에 5점차를 뒤집히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락원 작성시간26.06.20 그러게요 기네스북에 기재될.티비끌려고 하다 어어어~하다 넘어가네.이범호도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술통 작성시간26.06.21 좌익수가 야마시? 칠때부터 싸~~하더라구요..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9회 6실점으로 역전패. 이 팀도 감히 상위권은 엄두도 못 낼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72 작성시간26.06.20 기아가 4위 지키고 있는것도 용하네요. 게임차 늘릴 기회였는데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어제 kt에게 승리를 한 것 이 대단하게 보이네요. 6점차 리드를 막지 못하고끝내기 패배 4위도 지키기가 버거울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통 작성시간26.06.21 상대 선발 내려간후 불펜 두들겨 패는 재미가 영 솔솔합니다.상대적으로 강한 불펜을 가지고 있으니 듬직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곽빈이 아무리 악을 쓰고 던져도 불펜이 말아먹으니까 도리가 없네요.김택연이 과거부터 쌍둥이에게는 약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윈스강팀이되라 작성시간26.06.21 엘지 하이라이트 보고 초저녁에 기절하듯이 자고 일어 났더니 기아의 역전패 소식. 아놔 케이티 진짜..........이범호. 기아팬들에게 욜라 까이는 중.다 결과론이죠.뭐~ㅋ....우리는 한경기 한경기 우리 경기에 최선을 다하는 수밖에 없는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기아의 역전패는 마무리의 한계라고 봅니다. 우리에게는 손주영이 있어서기아와는 매우 대조가 됩니다. 그나마 전날 kt에게 1승을 거둔 것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잼 작성시간26.06.21 모임있어서 중계는 못보고 늦게 집에와서하이라이트만 봤네여꼬꼬님 일기 읽으면 부연설명 따로 없을듯상세하게 적어 놓으셔서… 감사 합니다오늘도 승리의 노래 듣게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늦게 집에 오셔서 승리의 하이라이트를 보고느끼는 또다른 희열감. 너무나 이해가 됩니다.오늘도 승리의 일기를 열심히 쓰겠습니다. 보잘 것 없는 글 읽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