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아슬한 승리.. 그래도 이렇게 이기니 강팀이겠죠. 작성자전부다웬수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트윈스강팀이되라 작성시간26.06.23 new 염감독과 코치들은 홍창기가 반드시 살아 날것이라는 믿음같은것이 있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이게 또 팬들이 보는 눈과 현직 프로들이 보는 눈이 다를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락원 작성시간26.06.23 new 젤 애잔한 선수가 요즘 창기, 왜이렇게 살아나지 못할까? 그럴 선수가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시간06:57 new 홍창기 스스로 이겨내질 못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무리한 경기 출전보다는홍창기를 위한 2군행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퀼트리57 작성시간07:10 new 전 엘지 야구 재미로 안봅니다 이기는 경기 점수 많이 내고 그런경기를 좋아합니다 아슬아슬 쫄깃 이딴거 싫어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