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두막 작성시간 26.06.14 여행지에서 남는건
사진과 기억 그리고
함께한 웃음소리..
6월의 데이지 후라이꽃이 반겨주어서 풍성함이 좀 아쉬었지만..
사진으로 감상하니
좋네요~ -
작성자한신1 작성시간 26.06.14 형님 간만에 뵈었네요~^^
활동하는 모습보기좋고 시간나는데로 정다운산악회 방문해서 조은배경 ,인물 남겨줘요~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동백이 작성시간 26.06.14 남들은 꽃이 아쉬워다고 하는데 이렇게 멋진 작품을 담을수 있다는건 능력이십니다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
작성자나누리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뵈었는데. 역시 멋지시네요..언제나 건강 하시고..산행때 뵙도록 할께요~
-
작성자칠보석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