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백마지기 전경(가로사진은 가로로 보셔여)

작성자산여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203 목록 댓글 9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두막 | 작성시간 26.06.14 여행지에서 남는건
    사진과 기억 그리고
    함께한 웃음소리..
    6월의 데이지 후라이꽃이 반겨주어서 풍성함이 좀 아쉬었지만..
    사진으로 감상하니
    좋네요~
  • 작성자한신1 | 작성시간 26.06.14 형님 간만에 뵈었네요~^^
    활동하는 모습보기좋고 시간나는데로 정다운산악회 방문해서 조은배경 ,인물 남겨줘요~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동백이 | 작성시간 26.06.14 남들은 꽃이 아쉬워다고 하는데 이렇게 멋진 작품을 담을수 있다는건 능력이십니다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 작성자나누리 | 작성시간 26.06.14 간만에 뵈었는데. 역시 멋지시네요..언제나 건강 하시고..산행때 뵙도록 할께요~
  • 작성자칠보석 |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역시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