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0 우면산 작성자한명|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주어 상쾌하게 다녀왔습니다. 함께하신 산벗님, 호세아님 즐거웠습니다. 남부터미널역 부근에 엄청난 규모의 건물군이 들어서고 있는데 청년주택을 짓고 있다네요. 양재역 부근에도 있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성산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 리딩에서 사진봉사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날씨가 좋아 즐거운 산행을 하였겠네요덕분에 즐감하고 갑니다 작성자호세아 | 작성시간 26.06.10 수고들하셨습니다ㆍ 작성자에스터 | 작성시간 26.06.10 대장님~억새원도 가셨네요~리딩과 사진봉사 수고하셨습니다.사진들~즐감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