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5일(금) 안산 자락길 트레킹

작성자에스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8

어제 내린비로 공기도 신선했었구
하늘, 구름이 예뻐서 몇번씩 보면서 살방살방 잘걷고 왔습니다.
참석하신 산우님 모두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예~대장님~
    좋은날씨에 바람이 적당히 불어서
    그늘 숲길로 잘다녀왔습니다~~^^
  • 작성자산행맨 | 작성시간 26.06.06 함께한 산우님들 만나서 반가웠고 시원하고 좋은 산행코스 리딩 해주신 대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가벼운 트레킹코스라서 운동이
    조금 부족했죠?
    함께해서 든든하고 더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호세아 | 작성시간 26.06.06 가까웁고 좋았는데 선약이 있어서 함께 못했어요ㆍ 수고하셨습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씨에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잘다녀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