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린비로 공기도 신선했었구
하늘, 구름이 예뻐서 몇번씩 보면서 살방살방 잘걷고 왔습니다.
참석하신 산우님 모두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예~대장님~
좋은날씨에 바람이 적당히 불어서
그늘 숲길로 잘다녀왔습니다~~^^ -
작성자산행맨 작성시간 26.06.06 함께한 산우님들 만나서 반가웠고 시원하고 좋은 산행코스 리딩 해주신 대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가벼운 트레킹코스라서 운동이
조금 부족했죠?
함께해서 든든하고 더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호세아 작성시간 26.06.06 가까웁고 좋았는데 선약이 있어서 함께 못했어요ㆍ 수고하셨습니다ㆍ
-
답댓글 작성자에스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좋은날씨에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잘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