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16 인왕산

작성자한명|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2

더운 날씨에 쉬엄쉬엄 다녀왔습니다.
함께하신 산벗님, 산행맨님, 정광열님, 호세아님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향기 | 작성시간 26.06.16 날씨도 맑고 하늘에 구름도 넘 멋잇네요
    오랫만에 산벗님 사진으로뵈니 반갑네요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에스터 | 작성시간 26.06.16 더운데 모두 수고 많으셨고
    대장님~리딩과 사진봉사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진들~즐감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