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전 부터 아이들에게 오늘 몇바퀴 뛸수 있겠어?!!!
물어보면 100바퀴요~~ 하고 자신있게 이야기 하면서 오늘 달리기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
호기롭게 100바퀴를 뛴다고 말했지만 막상 뛰다보니 힘들어 보이는 귀여운
우리친구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뛰어서
목표를 이루고 맛있는 아이스크림까지 먹는 힘들었지만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달리기하는 멋진 모습 사진으로 만나보시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