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람도 없지 작성자무심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으라차차칼로 바위를동서와 남북으로 내리쳤다꿈쩍 않는 바위서로 으서져라 껴안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심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칼로 바위를동서남북으로 내리쳐도바위는 끄떡도 않고 서로 으스러져라 껴안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