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날 비단 꽃부채를 선물합니다...!!!💐
꽃님들!
오늘은 단오(端午)입니다~
옛날에는 임금님께서 신하들에게
시원하고 지혜로운 여름을 보내라는 의미로
부채를 하사하셨다고 해요.
주위분들에게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멋진 부채를 선물해 보는건 어떨까요?
부채의 시원한바람처럼
하시는일 모두
시원하게 풀리시길 바랍니다
♡....여름이 오면....♡
움직이지 않아도
태양이 우리를 못견디게 만드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우리도 서로 더욱 뜨겁게 사랑하며
기쁨으로 타오르는
작은 햇덩이가 되자고 했지
산에 오르지 않아도
신록의 숲이 마음에 들어차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우리도 묵묵히 기도하며
이웃에게 그늘을 드리워주는
한 그루 나무가 되자고 했지
바다에 나가지 않아도
파도 소리가 마음을 흔드는
여름이 오면 친구야
우리도 탁 트인 희망과 용서로
매일을 출렁이는 작은 바다가
되자고 했지
여름을 좋아해서 여름을 닮아가는
나의 초록빛 친구야
멀리 떠나지 않고서도 삶을 즐기는 법을
너는 알고 있구나
너의 싱싱한 기쁨으로
나를 더욱 살고 싶게 만드는
그윽한 눈빛의 고마운 친구야
- 좋은글 중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