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루의 행복

현충일 아침에 전해드리는 6월의 장미에요

작성자山海 李洪永|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0

현충일 아침에 전해드리는
6월의 장미에요.

자유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더 멋진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기 위해
모두가 노력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6월의 장미 🌹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사소한 일로
우울할 적마다
'밝아져라'
'맑아져라'
웃음을 재촉하는 장미

삶의 길에서
가장 가까운 이들이
사랑의 이름으로
무심히 찌르는 가시를
다시 가시로 찌르지 말아야
부드러운 꽃잎을 피워낼 수 있다고
누구를 한번씩 용서할 적마다
싱싱한 잎사귀가 돋아난다고

6월의 넝쿨장미들이
해 아래 나를 따라오며
자꾸만 말을 건네옵니다

사랑하는 이여
이 아름다운 장미의 계절에
내가 눈물 속에 피워 낸
기쁨 한 송이 받으시고
내내 행복하십시오

-이해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