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크릿명언

이런 인연으로

작성자山海 李洪永|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이런 인연으로

너와 나
이렇게 만났으니
너와 나
이왕이면
예쁜 인연으로
걸어갔으면 좋겠다

비 오는 날이면
같이 우산을 쓰고
햇볕 쬐는 날에는
같이 그늘에 앉아 쉬어가고
슬픈 날에는 같이 위로하며
눈물 닦아주고

기쁜 날에는
두 손 맞잡고 기뻐하며
힘든 날엔 서로 안아 토닥이며
그렇게 너와 나
함께 걸어가면 좋겠다

이왕이면
그렇게 예쁜 인연으로 함께
걸어갔으면 좋겠다

누군가가 필요할 땐
그 누군가가 되어주고
친구가 필요할 땐
친구가 되어주고
길동무가 필요할 땐
길동무가 되어주며
그렇게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채워주며

너와 나
그렇게 걸어갔으면 좋겠다

– <끄적쟁이 감성 채널>, 김현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