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인사 작성자기차불통|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 것입니다.6월의 첯번째 일요일 아침 출석 합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山海 李洪永 | 작성시간 26.06.08 세상에서 가장소중한것은 진실입니다진실한 말한마디로믿음과 행복을 줄수있다면마음안엔 날마다행복의 씨앗이자라게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