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공지)RE:6월20일(토) 상동호수공원& 굴포천 걷기 작성자하모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445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걷기 시작시점에는 가랑비가 온다는예보가 있지만 그 이전에 많은비가오기에 안전을 고려하여 취소합니다.기다려주신 가치님들께감사드립니다.♡♡♡그래도 걷고싶은분은아래에 댓글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원님 환영합니다.이따 뵈요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20 점심은 매식인가요??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매식입니다.안 드실분은 안 드셔도 됩니다. 작성자초승달 | 작성시간 26.06.20 참가/아침동산 지금가고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