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도보

(변경공지)RE:6월20일(토) 상동호수공원& 굴포천 걷기

작성자하모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445 목록 댓글 24

걷기 시작시점에는 가랑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지만 그 이전에 많은비가
오기에 안전을 고려하여 취소합니다.

기다려주신 가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래도 걷고싶은분은
아래에 댓글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원님 환영합니다.
    이따 뵈요
  •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20 점심은 매식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매식입니다.
    안 드실분은 안 드셔도 됩니다.
  • 작성자초승달 | 작성시간 26.06.20 참가/아침동산 지금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