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인 오늘, 6월의 정기도보인 일산호수공원길을 함께 하였습니다.
초여름의 뜨거운 햇살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셨지만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총무 역할을 맡아 수고해 주신 몽이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귀갓길이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재롱이님 오늘 6월 정기도보 일산호수공원 공지에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걸어가 작성시간 26.06.06 뜨거운 태양이 퍼붓기 시작하는 6월~
우고님의 수고로운
리딩 봉사 로
호수공원이 더 뜨거워 졌습니다
호숫길 주변 을 따라 숲길로 ᆢ
꽂들 사이로~
햇빛 피해 잠깐씩 쉬며 그늘로 안내 해 주시고
마음 다해
수고해 주신
정기도보 리딩 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걸어가님 오늘 일산호수공원 공지에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넉넉한 식사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파란하늘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언제나 좋은길
아름다운곳 진행해 주셔서
마음껏 즐기고 느끼고
행복한 하루 잘보내고
예쁜추억 담아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파란 하늘님 어제 6월 정기도보 일산 호수길 함께해 주셔서 많이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