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도보후기

6월6일(토) 6월 정기도보,일산호수공원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 목록 댓글 22

진행 ; 우고   ,   총무 ; 몽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적당한 코스와
    호숫가 풍경들이 좋았어요
    함께여서 즐거운 걷기였지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파란하늘 | 작성시간 26.06.07 후기즐감합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함께여서 반가웠습니다
    호숫가 우거진 숲길
    여유로운 풍경도 좋았어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혜성 | 작성시간 26.06.07 언제나 반겨주시고 멋진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고맙고 감사 합니다
    예뿐추억 고이 간직 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혜성님
    오랫만에 반가웠습니다
    함께여서 즐거운길
    호숫가 풍경과 함께여서
    좋았어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