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 예단포 둘레길

작성자우고|작성시간26.06.07|조회수129 목록 댓글 22

오늘은 몽이님께서 진행해 주신 예단포 둘레길 도보에 함께했습니다.
초여름의 햇살 속에서도 회원님들의 참여와 협력 덕분에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계획하여 진행해주신 몽이님의 수고와 총무일을 봐 주신 별이님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모두의 수고와 동행에 감사드리며, 편안한 귀갓길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비아 | 작성시간 26.06.07 예단포길 걷기에 최고의날이였어요
    아기자기꽃구경하디보니 시원한바다가
    펼쳐지고 멋진 뷰에 감탄했습니다
    오늘이가장 젊은의상을하시고 멋진우고님
    사진도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맙습니다.
    함께 하면서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작성자호정이 | 작성시간 26.06.07 누구나 걷고 싶은 예단포 해안길에 지기님과 가치님들...
    오늘 하루 신나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리라 미루어 짐작합니다...
    후미에서의 지기님 오늘 애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정이님,
    마치 함께 본 듯한 따뜻하고 긍정적인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풍경과 마음이 함께 전해져 더 오래 남을듯 합니다.
  • 작성자지금부터 | 작성시간 26.06.07 지기님 어제는 진행으로 오늘은 후미봐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