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 예단포 둘레길 #1

작성자지금처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8 목록 댓글 18

진행 몽이
총무 별이

햇빛없는 시원한 날씨속에 아름다운 길을 진행해주신 몽이님 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도 총무로 수고해주신 별이님 또한
함께 해주신 가치님들께도 고맙다는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편안한 귀가길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름다운 길을 진행해주시고 댓글로 공유해주셔서 많이 감사드립니다 오늘 너무나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몽이님
  • 작성자초승달 | 작성시간 26.06.07 처럼님 고운 사진
    늘 애쓰시는 모습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도 먼길에 너무나 수고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이 되시길 바랍니다
    초승달님
  • 작성자재롱이 | 작성시간 26.06.07 지금처렁님
    어제이여서 오늘까지
    수고많으셨어요
    폭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함께 하시지 못하셔도 댓글로 함께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