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 예단포 둘레길 1.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32 목록 댓글 22

진행 ; 몽이   .   총무 ; 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한 댓글 고맙습니다
    바닷가옆 예단포 둘레길
    풍경이 예쁜곳이지요
    편안한시간 되세요
  • 작성자핑크로즈 | 작성시간 26.06.07 와아~
    멋지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함께 하신 예단포
    풍경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빈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이름만큼 아름다운 섬 . 즐거움이 함게 한 좋은 길 감사합니다 은은하고 분이 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도 입가에 미소가 머물게 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멋진 추억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도 좋은 길에서 뵙겠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걷기좋은 아름다운길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함께여서 좋았어요
    해변길도 걸어야 돠는데
    상황이 안되어서
    그렇게 하지 못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