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 예단포 둘레길 2.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35 목록 댓글 18

진행 ; 몽이   ,   총무 ; 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러게요
    마지막에 아쉬워하는 회원이 계셔서
    다시 올라가서
    해변가를 돌아서 나왔습니다
    다른 회원께는 미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재롱이 | 작성시간 26.06.07 몽이님
    가치님들 멋진 추억
    만들어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가치님들 다
    이뽀요
    수고많으셨어요
    이젠^~
    푹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날씨가 햇볕없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예단포둘레길
    다음을 기약해 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핑크로즈 | 작성시간 26.06.07 몽이님 좋은길 안내고맙구요
    진사까지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랫만에 반가웠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예단포의 풍경도 좋았지요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