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 예단포 둘레길

작성자행복샘|작성시간26.06.07|조회수110 목록 댓글 20

진행 : 몽이,  총무 : 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행복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친구야 모처럼 추억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담아드렸습니다.
    함께한 트레킹 여행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꽃비아 | 작성시간 26.06.08 안가본곳이라 궁금해서나섰던 예단포길
    그런데정말 잘왔구나 후회없이 예쁜길
    시원하니 걷기 정말좋았습니다
    행복샘님의 아름다운사진도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단포 둘레길 선택을 잘하시고 오셔서 아름다운 추억이 되었을 것입니다.
    함께한 트레킹 여행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우고 | 작성시간 26.06.09 행복샘님 예단포 둘레길 걷기에 참가하시어 후기를 올려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름다운 예단포 둘레길 함께한 트레킹 여행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