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몽이
일총/별이
걷기에 아주 좋은 흐린 날 못 가본 예쁜 길인 예단포둘레길을 몽이님 덕분에 잘 걸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재미나게 걸었던 어제의 길에 함께해주신 여명님 많이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혜빈 작성시간 26.06.08 이름만큼 아름 다운길 좋은추억. 많이 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 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제의 예단포둘레길은 이름값을 했지요^^사진 찍기에도 좋은 날씨였습니다 혜빈님 또 뵈어요
-
작성자이버들 작성시간 26.06.08 고운 인증샷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버들님 고우신 댓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