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7일(일)예단포둘레길

작성자지금부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1 목록 댓글 22

진행/몽이
일총/별이

걷기에 아주 좋은 흐린 날 못 가본 예쁜 길인 예단포둘레길을 몽이님 덕분에 잘 걸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재미나게 걸었던 어제의 길에 함께해주신 여명님 많이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혜빈 | 작성시간 26.06.08 이름만큼 아름 다운길 좋은추억. 많이 담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 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의 예단포둘레길은 이름값을 했지요^^사진 찍기에도 좋은 날씨였습니다 혜빈님 또 뵈어요
  • 작성자이버들 | 작성시간 26.06.08 고운 인증샷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버들님 고우신 댓글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