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휴일도보 후기

6월21일(일) 선녀바위 둘레길 2.

작성자몽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63 목록 댓글 12

진행 ; 몽이   ,   총무 ; 별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달~님
    함께여서 즐거운 도보가 되었습니다.
    하늘도 바다도 예뻤던 날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22 여름 해변을 만끽즐기며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몽이님 수고하신 만큼
    공복을 느끼셨을것 같아요~
    고생했어요.
    감사합니다 몽이님^^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게 해주신
    별이님
    그 무거운 음식을 끝까지
    짊어지고 오신 수고에
    감사할 뿐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벨라 | 작성시간 26.06.22 하늘의 구름도 멋지고 바람도 상큼했던 길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했던 ~~~~
    바닷가의 풍경들~~
    대리만족하며
    즐거운 걷기였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사람들과 함께 걷는 일은
    행복한 일이지요
    더군다나 날씨 좋고 하늘도 구름도
    드넓은 바다랑 함께 하였으니 ~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