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후기

6월3일(수) 모락산 둘레길

작성자지금처럼|작성시간26.06.03|조회수129 목록 댓글 35

진행 휘바람
총무 산에는

좋은 날씨속에 자연속의 아름다운 숲길 을 진행해주신 휘바람님 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총무로 수고해주신 산에는님 과 함께 해주신 가치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는 님들이 계셔서 감사 할뿐 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행복도보에서 또 뵙겠습니다 오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초승달 | 작성시간 26.06.03 처럼님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무더운 날씨 고운사진 찍어 주셔서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참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뵈어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늘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오늘 함께 하시고 댓글로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강바람 | 작성시간 26.06.03 오늘 6월 초 제법 무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정겨운 가치님들과 함께 멋진 길을 걸을 수 있었습니다. 처럼님께서 남기신 아름다운 모습들을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처럼님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지금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무더운 날씨속에 아름다운 숲길 을 함께 하시고
    댓글로 공유해주셔서 많이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행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