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휘바람
일총/산에는
바람 한 점없는 무더운 날씨였지만 숲길 사이로 휘바람님 덕분에 잘 걸었습니다 산에는님 표 떡도 맛나게 먹구요 두 분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귀요미 할미^^맘껏 자랑해요 사진발 잘 받는 할미라구요
-
작성자아침동산 작성시간 26.06.03 지금부터님,
30도가 넘는 날씨에도 늘 한결같이 멋진 사진을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을 볼 때마다 진한 감동과 여운이 오래 남네요. 덕분에 그날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다시 떠올리게 됩니다.
늘 감사드리고, 더운 날씨에도 애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아침동산님의 댓글에 제가 살짝 놀랬습니다 ^^담길에서 또 만나요
-
작성자강바람 작성시간 26.06.03 오늘 바람도 별로 안 불고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 산이 아니고 강이었다면 내가 부터님한테 강바람을 불어 드렸을 텐데. 여전히 50대 같은 부터님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해요. 💖
-
답댓글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숲길이 어제의 무더위를 피해줘서 걷기에 좋았습니다 강바람님 담길에서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