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후기

6월11일(목)평촌 중앙공원 이음길 학의천길

작성자우고|작성시간26.06.11|조회수126 목록 댓글 10

오후에 소나기 예보가 있었지만
비는 내리지 않고 햇볕이 제법 강했던 오늘,
평촌중앙공원길과 학익천길의 그늘을 따라
기분 좋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이른 시간부터 마치는 순간까지 총무 일을 맡아 애써주신
산에는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 길에서도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걸음이 이어지길
기대 가득 담아 편안 귀갓길 되시길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맑은날님 귀가하셨지요.
    오늘 같이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남은시간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산에는 | 작성시간 26.06.11 지기님 오늘도 감사히 잘 걷고 왔습니다 수고해 주시는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산에는님 오늘도 수고해 주셔서 감사 하셨습니다.
  • 작성자연하장 | 작성시간 26.06.11 우고님 덕분에 예쁜 여름을 느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덥지 않아서 걷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좋은 길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다행히 날씨가 도움을준 하루 였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