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후기

6월18일(목) 상도 국사봉 초록숲길걷기

작성자우고|작성시간26.06.18|조회수86 목록 댓글 10

상도 국사봉 초록숲길을 함께하였습니다.
무더워진 날씨에도 끝까지 함께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총무 업무로 애써주신 보라향님께도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 편안한 귀갓길 되시길 바라며,
다음 길에서 다시 반갑게 뵙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관계로 코스 를 약 2km 정도 단축하여 걸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라니 | 작성시간 26.06.18 지기님 무더운날 국사봉 숲길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라니님 오늘 상도 국사봉 공지에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허니 |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허니님 함께한 상도 국사봉길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모두가 덕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