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후기

6월23일(화)기차길옆 경의선 가로숲길

작성자우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85 목록 댓글 6

영상 30도를 오르 내리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
기찻길 옆 경의선 가로수길을 함께 하였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편안한 귀갓길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총무 일을 맡아 수고해 주신 산에는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만에 함께한 매실님 참 반가웠습니다. 다음 같이 할 그때까지 늘 건강하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산에는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의 수고가 돋보이는 기차길옆 경의선 숲길 찾아 그늘로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행과 후기 모두 고맙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함께 해 주신 산에는 님 오늘도 총무 일 봐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이었습니다.
  • 작성자아침동산 | 작성시간 27분 전 new 우고님 경의선 가로숲길의 그늘 길 열어주시고
    일산장날까지 식사후 언니들과 장구경도 하며
    신나고 행복한 하루 하루 자양분이 쌓이고 있어요 다들 오면서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30도를 넘지만 입가에 미소 짓게 하네요 참 감사드립니다 사진도 참 넘 잘 찍으세요 쫌이 아니예요~~^^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7분 전 new 아침동산님 언제나 활기찬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제도 함께 하셔서 참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