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30도를 오르 내리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
기찻길 옆 경의선 가로수길을 함께 하였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편안한 귀갓길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총무 일을 맡아 수고해 주신 산에는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만에 함께한 매실님 참 반가웠습니다. 다음 같이 할 그때까지 늘 건강하시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산에는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기님의 수고가 돋보이는 기차길옆 경의선 숲길 찾아 그늘로 진행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행과 후기 모두 고맙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함께 해 주신 산에는 님 오늘도 총무 일 봐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이었습니다.
-
작성자아침동산 작성시간 27분 전 new
우고님 경의선 가로숲길의 그늘 길 열어주시고
일산장날까지 식사후 언니들과 장구경도 하며
신나고 행복한 하루 하루 자양분이 쌓이고 있어요 다들 오면서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30도를 넘지만 입가에 미소 짓게 하네요 참 감사드립니다 사진도 참 넘 잘 찍으세요 쫌이 아니예요~~^^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7분 전 new
아침동산님 언제나 활기찬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어제도 함께 하셔서 참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