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후기

6월23일(화) 기차길 옆 경의선 가로 숲길 #a

작성자쌍둥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4

진행/우고님

총무/산에는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고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경의선 가로수길 함께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후기 감사하는 마음으로 잘 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쌍둥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고님 진행에 수고 많았습니다.
    1회에 사진 100매를 올리는데 수없는 에러 발생으로 50매 2회로 올렸습니다.
    몇일 전 부터 컴에 알수 없는 에러로 고민이 많습니다.
  • 작성자아침동산 | 작성시간 07:05 new 쌍둥아빠님 간 길도 지도로 알려주시니 걈사하고 항상 멋진 사진 보면 순차적으로 갔던길을 회상하며 보기가 참 좋아요 카메라에 이상 생기면 안되는디요^^ 함께하셔서 감사드리고 애쓰셨습니다~~감기회복 잘하시고 늘 건강하셔서 우리와 함께해주세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아자아자 !!
  • 답댓글 작성자쌍둥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7 new 항상 쾌활 적극은 카페의 활력 맨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