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회원신청

선녀바위둘레길

작성자영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42 목록 댓글 6

1. 도보일자 : 6월 21일

2. 도 보 명 :  선녀바위둘레길

3. 진 행 자 : 몽이님

4. 참가소감 : 오늘너무 즐거윘습니다

 

정회원 등업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1회 도보 참여 후 정회원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명찰 구매 및 착용은 필수 조건이며, 명찰 미착용 시에는 정회원 등업이 불가하오니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가치가치 걷기도보는 비영리동호회(카페)로

걷기중 일어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카페지기(운영자)와 진행자는

민. 형사상의 법적책임이 없습니다.

모든 책임은 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 조항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치가치 걷기도보에서 요구하는

개인정보가 불확실시 정회원으로

등업이 불가한 것에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정회원으로 등업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고 | 작성시간 26.06.21 영미님 오늘 몽이님께서 진행하신 선녀바위 둘레길 참가 하셔서 반가웠습니다.
    정회원으로 등업되심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별이 | 작성시간 26.06.21 영미님 낭만가득한 선녀바위 둘레길 에서
    첫 만남 반가웠습니다
    정회원등업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영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회원님들 환영해주심에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승달 | 작성시간 26.06.21 영미님 정회원 되심 축하합니다 함께 좋은길에서 걸어요.
  • 작성자도화 | 작성시간 26.06.21 영미안녕
    정회원축하 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