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덥지 않고 걷기 좋은 날씨 속에서,
경기도 잣향기 푸른숲 공지에 따라 즐겁게 걸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총무 역할을 맡아 애써주신 몽이님께도 깊은 고마움을 전합니다.
모두 안전하고 편안한 귀갓길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여행 후기를 간단히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옆자리가 불편하셨을 앤젤라님,
미안한 마음 가득 하였습니다.
편안휴일 잘 보내고 다음길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허니 작성시간 26.06.14 맑은 공기에 절로 힐링이 되는 잣나무 숲길~
좋은길 여행에 참석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어제 함께한 잦나무숲길이 지금도 눈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함께 할수있어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지금부터 작성시간 26.06.14 처음 가 본 가평 잣나무 푸른숲 못가 본 곳이라서 또 울창한 나무와 그늘ㆍ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주어서 더 좋은 길이었습니다 지기님의 크신 수고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지금부터님 어제 잣 향기 푸른숲길 함께 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 오늘은 휴일, 편한 쉼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