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본장에서부터 23일 9시까지 계속 하락세이다.
하루 종일 하락이다.
대폭락장인데 이유는
어떤 원인이 있는게 아니라 반도체와 기술주의 상승으로 한
차익실현매물이 쏟아진다고 함.
1159 포인트 하락이다.
7675x20x1159=1억 7790만원 이다.
매도를 잡았다면 그렇다.
나스닥이 이렇게 원웨이 하락 혹은 상승 할 때가 있다.
9:54까지 1230 포인트 하락
1억 8880만 수익이다.
다음검색
22일 본장에서부터 23일 9시까지 계속 하락세이다.
하루 종일 하락이다.
대폭락장인데 이유는
어떤 원인이 있는게 아니라 반도체와 기술주의 상승으로 한
차익실현매물이 쏟아진다고 함.
1159 포인트 하락이다.
7675x20x1159=1억 7790만원 이다.
매도를 잡았다면 그렇다.
나스닥이 이렇게 원웨이 하락 혹은 상승 할 때가 있다.
9:54까지 1230 포인트 하락
1억 8880만 수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