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하락에서는 돈을 버는 게 아니라 손실이므로 상승장에서만 수익이 난다.
상승의 시작에서만 매수하고 고점에서 매도한다.
A 에서 매수하고 B에서 익절한다.
94840원 상승인데 10주면 90만원 100주면 900만원 수익이다.
269만원짜리이므로 10주를 사려면 2690만원이 있어야 된다.
2690만을 투자하여 30분만에 수익이 900만원이 되는 건데
돈이 있으면 괜찮긴 하겠지
삼성전자는 하락중이다.
================
다음은 SK하이닉스인데 15일부터 19일까지이다.
60만원이 상승이니까
10주가 있었으면 600만원 수익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