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6월 19 SK 하이닉스 상승 삼전도 상승

작성자순수도시|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주식은 하락에서는 돈을 버는 게 아니라 손실이므로 상승장에서만 수익이 난다.

상승의 시작에서만 매수하고 고점에서 매도한다.

A 에서 매수하고 B에서 익절한다.

94840원 상승인데 10주면 90만원 100주면 900만원 수익이다.

269만원짜리이므로 10주를 사려면 2690만원이 있어야 된다.

 

2690만을 투자하여 30분만에 수익이 900만원이 되는 건데

돈이 있으면 괜찮긴 하겠지

 

삼성전자는 하락중이다.

 

================

다음은 SK하이닉스인데 15일부터 19일까지이다.

60만원이 상승이니까

10주가 있었으면 600만원 수익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