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나의 소원 - 단주시 2260

작성자목숨단주(목단)|작성시간26.06.21|조회수13 목록 댓글 0

나의 소원

- 단주시

- 용필 이대환(목숨단주)

 

저는요, 

아무 것 없어도 좋아요

 

저는요,

단주만 있으면 됩니다

 

단주도 사람이 하는 것이라

바람도 불고 태풍도 지나갑디다

 

하지만, 신을 따라가는 길은 

죽어도 실수가 없습디다

 

그래서, 평생 단주로 살겁니다

그래서, 평생 단주로 살겁니다 

 

나 가고 남은 사람들한테

술 하나 끊고 죽었단 말을 듣는 게 

나의 소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