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숙샘집에서

작성자윤순병|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간만에..
엄샘,영숙샘,나^
셋이서 1박을..ㅎㅎ
장마비처렴 주룩주룩~~비는 내리고^^

훈제 삼겹살과 쌈,완두콩밥,짱아치를 겉들이고~

젠하이볼..첨으로 맛본..
탄산도 약간 들어가있는 음료~
상큼하고 좋다

배불리 먹었으니,.
우산쓰고 운치있는 개천의 밤길 걷기!
8천보이상 걸었다는.,

아침은 감자 갈아서 ㄷ감자
전 부치고
순두부하고 ..

창밖은 여전히 장마모드
봉일천의 곡릉저수지에 있는 카페로go

목선생님!!
분기별로 친구분들과 놀러가셔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