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엄샘,영숙샘,나^
셋이서 1박을..ㅎㅎ
장마비처렴 주룩주룩~~비는 내리고^^
훈제 삼겹살과 쌈,완두콩밥,짱아치를 겉들이고~
젠하이볼..첨으로 맛본..
탄산도 약간 들어가있는 음료~
상큼하고 좋다
배불리 먹었으니,.
우산쓰고 운치있는 개천의 밤길 걷기!
8천보이상 걸었다는.,
아침은 감자 갈아서 ㄷ감자
전 부치고
순두부하고 ..
창밖은 여전히 장마모드
봉일천의 곡릉저수지에 있는 카페로go
목선생님!!
분기별로 친구분들과 놀러가셔유~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