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름 작성시간 26.06.15 1,진짜 그림 잘 그리네 부럽네,
3,아기가 앞에타서 엄마 치마를 자꾸 들추면서 좋아하는데 나중에 뭐가 될라나,?
5, 뚱뚱한 넘이 발차기는 왜 그렇게 해 모양빠지게 마눌 앞에서 디게 챙피하것네,
7,저 교통사고는 오토바이 잘못인데, 불까지 붙어 부상이 상당할수 있겠넹,
8 아고 구렁이 엄청크넹 사진으로 봐도 저런데 실지론 얼마나 클까,? 무샤브~~
-
작성자풀잎사랑 작성시간 26.06.16 다들 왜들 저래~
1번 저게 그림이 되네..
3번애기 푸름님 어렸을적 같은데? 아니면 말구..ㅋㅋ
저렇게 큰 구렁이는 그림으로 봐도 징그러워~
암튼 재밌는 세상이야~ ㅎㅎㅎㅎ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름 작성시간 26.06.18 누님 그 무슨 말씀을 그렇게 하십니까,?
푸름이가 어릴때 얼마나 수말시로웠는지 누님이 안보셧으니 모르지요,ㅎㅎ
당시엔 오토바이도 없었구요 전 엄마등에 업은 기억은 딱 한번 생각이 납니다,ㅎㅎ
1번같은 사람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