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고부 대화◈
경상도가 고향인 고부가 있었다
일찍 일어난 시어머니
아들 걱정에 전화를 걸고
며느리 시 어머니 전화를 받는데..
어머니 : 에미냐? 일 났나?
며느리 : 네~어무인교~??
시어머니 : 애비는?
며느리 : 어무이~요 애비 족구하러 갔습니더
놀란 시어머니 : 야가 뭐라카노?
며느리 : 족구하러 갔다고요~!!!
시어머니 : 지랄한다. 지꺼는 우째고 아침부터 X 구하러 갔노?..
다음검색
◈경상도 고부 대화◈
경상도가 고향인 고부가 있었다
일찍 일어난 시어머니
아들 걱정에 전화를 걸고
며느리 시 어머니 전화를 받는데..
어머니 : 에미냐? 일 났나?
며느리 : 네~어무인교~??
시어머니 : 애비는?
며느리 : 어무이~요 애비 족구하러 갔습니더
놀란 시어머니 : 야가 뭐라카노?
며느리 : 족구하러 갔다고요~!!!
시어머니 : 지랄한다. 지꺼는 우째고 아침부터 X 구하러 갔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