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잎사랑 작성시간 26.06.22 귀가 뾰죽 서있는게 귀엽습니다. 척 봐도 말 안듣게 생겼습니다.ㅎㅎ
장난꾸러기같단 말 입니다. 주둥이는 연탄에 문질렀나? 예뻐요.
제가보기엔 좀 더 먹여도 될것 같아요. 크느라 그런지 약간 마른듯..
이상 제 소견 입니다. 멍 멍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목련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주인 닮은것 같지 않나요 포스가 보이고 성깔도 있을것 같고 말도 안듣고 제 마음대로 행동 할것 같구먼ᆢ주인한테 복종은 잘 할것 같네
-
답댓글 작성자푸름 작성시간 26.06.22 누님 그거 키우십니까,? 그냥 이모티콘 입니까,?
장난꾸러기 그말도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연탄 묻힌거 아니고 주둥이는 원래 그렇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무진장 먹고 항상 먹고남을만큼 줍니다, 그리고 간식은 소고기 깎두기로~~
목련이나 송쎔은 주지 말라고 그런데,이쁜데 안주게 됩니까,? ㅋㅋㅋ
누님 방안에서 키우는 개하고는 다릅니다 그 개들은 통통하고 그렇지만
마당에서 운동과 병행하는 개들은 날씬 합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푸름 작성시간 26.06.22 목련화 거엄나 수말시론 견이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