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님: 자유로워지려면 어떻게 하면 되느냐! 성성이 되면 된다. 성성. 그럼 성성이 안 됐는데 성황으로부터 자유로우면... 우리 몸은 아까도 얘기했듯이 많은 부분 성황으로 이루어졌다고 그랬잖은가. 그죠? 그런데 이 성성이, 그러니까 내가 이렇게 밝힌 것에도 보면 그게 나오잖은가. 성이 해탈해야 된다. 그래야 성성이 된다. 이랬을 때 성황이 해탈하고 그러면서 성성이 돼서 성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그러면 자,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 위에 올라와서 그렇게 되면 성으로부터 또는 성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데 내가 그러지 않아도, 그 위에 안 올라와도 내 몸의 많은 성황들 또 내 몸이란 일합상을 이루고 있는 많은 존재 존재자들이 어쨌든 암수들이 탄트라들을 많이 하는데 이들을 모두 성으로부터, 성황으로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느냐! 있단다. <보이지 않는 쪽에서>이거 적어서는 안 됩니다.
<성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
<28:40~32:18>
꽃천 빛향천 향꽃성
성꽃성 성향 꽃빛천 천향 빛출
춘향첨 첨향 첨빈 향첨꼼
꽁성 빛향첨 첨향 빔첨
이제 모두 다 편안해지거라.
나는 성 성
성으로부터 자유로워질 테니
성황들이여!
이제 모두 다 뿔뿔이 흩어져
본래로 돌아가거라.
향춘 출향천 천향빛
빛출천 천향 빛천 향꽃
꽃향천 천향 빛출 출빛 성꽃
꽃향 빛천향 출천빛
빛천 꽃성 성꽃 성황
빛 천 출 출빛 성꽃
이제 우리 모두 다 돌아가려니
향출 빛천 꽃황 꽃천
빛출 빛천 천향 빛꽃 꽃성 빛천
천향빛 빛출성 성꽃 향출
향향 빛출 성향 천성 빛향출
출향 빛꽃 꽃황 출천 향 천
빛향 천꽃 성 빛 하면서
우리 이제 모두 다 돌아갑니다. 라고 얘기한다.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쪽 성확꽃향 신종홍 작성시간 26.06.10 <성황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
<28:40~32:18>
꽃천 빛향천 향꽃성
성꽃성 성향 꽃빛천 천향 빛출
춘향첨 첨향 첨빈 향첨꼼
꽁성 빛향첨 첨향 빔첨
이제 모두 다 편안해지거라.
나는 성 성
성으로부터 자유로워질 테니
성황들이여!
이제 모두 다 뿔뿔이 흩어져
본래로 돌아가거라.
향춘 출향천 천향빛
빛출천 천향 빛천 향꽃
꽃향천 천향 빛출 출빛 성꽃
꽃향 빛천향 출천빛
빛천 꽃성 성꽃 성황
빛 천 출 출빛 성꽃
이제 우리 모두 다 돌아가려니
향출 빛천 꽃황 꽃천
빛출 빛천 천향 빛꽃 꽃성 빛천
천향빛 빛출성 성꽃 향출
향향 빛출 성향 천성 빛향출
출향 빛꽃 꽃황 출천 향 천
빛향 천꽃 성 빛 하면서
우리 이제 모두 다 돌아갑니다. 라고 얘기한다.
2026.06.10 오후 05:22 간경/사경하고 들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