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포 메일 미국도 6월23일이 총선 입니다.

작성자계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아무리 미국 시민권자 여도 유권자 등록을 해야만 선거권이 주어지는 겁니다.

6.3 선거에 참여한 짱꼴라놈들이  한국 시민권자였는지 유권자 등록하고 투표했는지 궁금합니다.

 

미국도 6월23일이 총선 입니다.

6년전 총선때  퇴근 하면서 직장에서 가까운 중학교에 가서 투표하러 갔더니 내 신분증 보더니

당신은 어느 초등학교로 가라며 주소를 주더라구요 내가 사는 곳의 우편번호에 따라

선거장소도 다르고 유권자 수도 틀리기에 당연히 투표용지도 그 기준에 마추어 준비 해야지 

 투표용지가  모자랐다는 것은 국민을 개돼지 쯤으로 여긴다 그겁니다.

 

게다가 장애인을 위한 투표소가 없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윌췌어에 앉아서 할수 있는 투표소와 맹인들의 점자 투표지도 마련해 주기 싫단 말인가요?

거지근성 가진 놈들에게 뿌려댈 돈과 북한에 퍼줄 돈 이란에 줄돈 있으면서 장애인 투표소는

마련하기 싫은가 봅니다.

야 거시기 미스터리 짱까이들 에게 얼마나 뿌렸니?

아주 개딸들 띵호와 하라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