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깔깔방

[스크랩] 정상인이라면

작성자빈손(空手)|작성시간26.06.17|조회수10 목록 댓글 0

정상인이라면



철수가 정신병원 원장인 친구를 만나자 궁금했던 일을 물었다.

"정상인과 비정상인을 어떻게 결정하지?".

"먼저 욕조에 물을 채우고 차 숟가락과 찻잔과 바켓을 준다음...
욕조를 비우도록 한다네.."

"아하... 알겠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면 숟가락보다 큰 바켓을 택하겠구나."

그러자 원장 왈...





"아니야!. 정상적인 사람은 욕조 배수구 마개를 제거한다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화목한사람들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