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이라면 철수가 정신병원 원장인 친구를 만나자 궁금했던 일을 물었다. "정상인과 비정상인을 어떻게 결정하지?". "먼저 욕조에 물을 채우고 차 숟가락과 찻잔과 바켓을 준다음... 욕조를 비우도록 한다네.." "아하... 알겠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면 숟가락보다 큰 바켓을 택하겠구나." 그러자 원장 왈... "아니야!. 정상적인 사람은 욕조 배수구 마개를 제거한다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화목한사람들카페